NAVER

질문 크래쉬, 섹스 거짓말 비디오 테잎의 남자주인공 이름이 뭔가요?
kong**** 조회수 11,836 작성일2003.06.02
발리에서의 이틀이라는 영화에도 나오는 것 같더라구요
그리구 크래쉬에서 다리에 보조기구하고 나오는 여자 이름도 아시면 가르쳐 주세요?
그 여자가 나인야드에서 브루스 윌리스 부인으로 나온 여자 맞나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3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mi****
영웅
번역, 통역, 팝, R&B, 노래, 연주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에러나서 열심히 다쓴게 날아갔네요.(ㅡㅜ)

일단 남자 주인공은 제임스 스페이더(James Spader)구요, 여자는 로잔나 아퀘트(Rosanna Arquette)입니다.

크래쉬에서 보조기구한 그 여자가 나인야드의 그 여자 맞습니다^-^



맞죠?

제임스 스페이더는



맞죠?^-^

도움이 되셨낄..

2003.06.02.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 출처

    네이버 영화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흑인음악매니아
영웅
힙합, 댄스 음악, 레슬링 90위, 영화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크래쉬, 섹스 거짓말 비디오 테잎에 동시에 나오는 남자주인공은
'제임스 스페이더 (James Spader)' 라는 배우입니다.
스페이더가 출연한작품들을 소개하자면...

끝없는 사랑 (Endless Love, 1981)
마네킨 (Mannequin, 1987)
섹스, 거짓말 그리고 비디오테이프 (sex, lies and vidiotape, 1989)
뱃 인플루언스 (Bad Influence, 1990)
야망의 제물 (True Colors, 1991)
하얀 궁전 (White Palace, 1991)
스타게이트 (Stargate, 1994)
울프 (Wolf, 1994)
크래쉬 (Crash, 1996)
크리티칼 케어 (Critical Care, 1997)
수퍼노바 (Supernova, 2000)
왓쳐 (2000)
비서 (Secretary, 2002)

크래쉬와 나인야드, 두작품에 출연한 여자배우는 '로잔나 아퀘드 (Rosanna Arquette)'
라는 배우인데요...

나인야드에서 브루스윌리스 옆집에 사는 순둥이주인공의 부인으로 나옵니다...
브루스윌리스의 부인으로 나오는 여자는 '나타샤 헨스트리지' 라는 배우이구요...
크래쉬에는 엑스트라로도 출연하지 않았습니다.

2003.06.02.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ysmm****
초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그 남자배우 이름은 제임스 스페이더 입니다 밑에 글의 프로필이구요



제임스 스페이더 (James Todd Spader)는 1960년 2월 7일 보스턴에서 고등학교 영어교사였던 Todd Spader와 유치원 교사였던 Jean Spader 사이의 1남 2녀 중 막내 외아들로 태어났다.

그가 태어나고 자란 곳은 아버지가 후에 교장으로 근무하게되는 학교에 딸린 작은 집으로 그런 영향인지 혹은 부모님의 영향인지 그의 두 누나는 모두 교사가 된다. 하지만 외아들 제임스는 부모님과 누나들과는 달리 교사의 길 대신 배우가 되기로 결심한다.

그의 부모는 처음에는 그의 희망을 허락하지 않았지만 대단한 고집쟁이인 제임스는 결국 자신의 뜻을 관철시키고 학업도 중도에 포기하면서까지 배우가 되기 위해 뉴욕으로 간다.

그의 부모가 그의 자퇴와 배우로서의 길을 허락한 것은 물론 고집과 아들을 믿는 마음도 있겠지만 제임스의 말대로 그의 부모도 제임스가 교사가 되리라고는 생각치 않은 듯 하다. 그는 엄격한 가정교육으로도 어쩔 수 없는 장난꾸러기에 말썽쟁이었고, 심지어 그의 부모는성격에 문제가 있지 않는가 싶어 그에게 심리치료까지 받게했다고 한다.

지금도 제임스는 '특이한 사람'이라는 평을 자주 듣는데, 그가 선택하는 영화들을 보면 그런 평가가 이해되는 면이 없지 않다. 그러나 그는 또한 결코 정도를 벗어나지 않는 사람이라는 평가도 함께 듣는다. 스캔들 하나 없이 19살에 만난 아내와 20년 넘게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두 아들에게 더할 나위없이 다정하면서도 엄격한 아버지로 소문나 있는데다 헐리우드의 화려한 파티나 다분히 대외적인 자선활동과 정치활동에서 멀리 떨어져 자신의 고향 보스턴에서 영화촬영을 제외하고는 거의 은둔하듯 지내고 있는 것이 그렇다. 이것도 화려한 헐리우드의 스타들과는 다른 별난 존재로 생각될 수 있겠지만 말이다.

하여튼 17살에 홀홀단신 뉴욕으로 온 제임스는 배우교실에 들어가기 위해 이것저것 수단과 방법을 안 가리고 돈을 번다. 그 중에는 제임스와는 전혀 어울리지 않는 트럭 운전수도 있었다. 그러던 중 그는 드디어 1978년 마이클 체코프의 스튜디오에 들어가게 되며, 연극무대에 단역으로 활동하다 1980년에 <끝없는 사랑>으로 영화계에 데뷔한다. 데뷔 후 몇 년 간 주로 TV에서 활동했던 그는 틈틈이 영화에도 출연했지만 그다지 건질 만한 작품은 없었다. 그러던 중 그를 처음 알리게 된 <핑크 빛 여인>에 출연하게 되고 그 후 <월 스트리트> <회색도시>등에 출연하면서 실력과 인지도를 쌓아간다.


그런 그의 노력과 재능에 보답이라도 하듯 평범한 B급 무명배우이던 그에게 엄청난 행운이 찾아온다. 1989년 깐느 황금종려상 수상작인 <섹스 거짓말 그리고 비디오테이프>가 바로 그것이었다. 그는 이 영화로 남우 주연상까지 수상하면서 연기력을 인정받는 한편 흥행성공으로 인한 인기까지 얻는다. 하지만 그는 헐리우드의 평범한 스타가 되는 길을 거부한다. 많은 작품 중에서 그가 처음 고른 것은 <배드 인플루언스>. 그 후 크로넨버그의 <크래쉬>까지 그의 선택은 스타의 길과는 조금씩 벗어나는 것이었다.

그는 인터뷰에서 종종 '나는 악역을 연기하는 것이 좋다'고 말한다. 남들이 싫어하고 미워하는 역, 그는 그런 역에서 연기하는 재미를 느낀다고 한다. 그러나 실제의 그는 남성적인 시원시원한 성격과 대중앞에서 약간 수줍음을 타는 성격을 모두 지닌, 이중적 면모를 지녔으나 따뜻한 사람이다. 쉬는 날이면 큰 컵 가득 우유와 설탕을 듬뿍 넣은 특제커피를 마시며(딴 사람은 그 커피를 절대 안 먹으려 한다고 ^^) 아내와 아무 말 없이 함께 앉아 그들의 삶을 관조하는. 그것이 그들이 사랑하는 방법이라고 말할 수 있는 그런 사람이 제임스 스페이더인 것입니다

그리구 크래쉬에서 다리에 보조기구하고 나오는 여자 이름도 아시면 가르쳐 주세요?===>로잔나 아퀘트
그 여자가 나인야드에서 브루스 윌리스 부인으로 나온 여자 맞나요 =======>네
네 맞습니다 이름은 "로잔나 아퀘트"이구요 밑에 글은 프로필입니다

로잔나 아퀘트는 전형적인 연예인 집안 출신이다. 할아버지 클리프 아퀘트와 아버지 루이스 아퀘트, 여동생 패트리샤 아퀘트와 남동생 데이비드 아퀘트 등 가족들 대부분이 연기자의 길을 걷고 있는 것. 그 중에서도 패트리샤, 데이빗 아퀘트와 함께 가장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로잔나 아퀘트는 데뷔 초기, 토미 리 존스의 상대역으로 출연했던 TV 드라마 <처형자의 노래>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쳐 극찬을 받으면서 연기파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인정받기 시작했다.

영화 데뷔작은 밀리 호튼 감독의 . 이후 마틴 스콜세지 감독에게 발탁되어 <특근(AFTER HOURS)>등에 출연하며 본격적으로 자기만의 색깔을 만들어나갔다. 이어 마돈나와 공연한 수잔 새이들먼 감독의 <수잔을 찾아서>에서 '수잔'역으로 열연해 BAFTA 조연 여우상을 수상했다.

로잔나 아퀘트의 탁월한 연기력은 많은 거장 감독들을 유혹했다. 로렌스 캐스단 감독의 <설버라도>, 할 애쉬비 감독의 <8 MILLION WAYS TO DIE>, 뤽 베송 감독의 <그랑 블루>, 프란시스 포드 코폴라 감독의 <뉴욕 스토리>, 마이크 핫지 감독의 <블랙 레인보우> 등의 작품에서 그녀의 연기는 더욱 빛을 발했다.

<주요 출연작>

<특근> <수잔을 찾아서> <실버라도> <8 MILLION WAYS TO DIE> <그랑 블루> <뉴욕 스토리> <블랙 레인보우> <버팔로 66> <사랑이 다시 올때> <슈가 타운> 등

2003.06.02.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