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메이자리그 해설중
비공개 조회수 875 작성일2015.08.26
올해 스포티비에서 해설 하시는 분 중에 상당히 목소리 톤도 좋고 지식도 많으신 분인거 같은데 그 분 성함으로모르겠네요 요즘은 강정호경기 해설하시고 얼마전 있었던 메이저리고 올스타 홈런더비때도 그분이 하셨습니다 성함을 좀 알 수 있을까요?

푸홀스가 작 피더슨 형(다운증후군)과 포옹하던 모습이 있었는데 담번 중계때 설명해주신분인데...푸홀스 딸도 다운증후군 병을 앓고 있고 그래서 재단에 기부도 많이 한다는이야기와 피더슨형도 같은 병으로 둘이 홈런더비후 포옹했었죠
송모해설위원과 박모 해설위원은 분명히 아니었습니다 그리고 데모해석위원도 아니고 민모해서위원도 아닌데 혹시 한승훈 해설위원인가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커리어하이
우주신 열심답변자
2023 스포츠, 레저 분야 지식인 회계, 감사, 재무 관리 13위, 프로야구 5위, 바둑 2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올해부터 스포티브이의 메이저리그 중계 해설을 시작한 김민구 해설위원입니다.


피츠버그 경기만 해설하는데,

굉장히 차분하고 지식이 풍부해서 매니아층의 사랑을 받고 있는 해설자입니다.


아직 인터넷에 프로필이 올라와있지 않아서 과거 경력이나 신상에 대한 정보는 없는듯합니다.


본인이 해설중에 한 얘기로는 런던에서 오래 유학생활을 했다고 알려지고 있고, 그 때문인지 영어능력은 네이티브 수준인듯합니다.


동영상 하나 링크해드립니다.


http://sports.news.naver.com/videoCenter/index.nhn?uCategory=wbaseball&category=mlb&id=128633&redirect=true




2015.08.26.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