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티맥스소프트 자기소개서 질문드립니다.
비공개 조회수 2,784 작성일2019.06.21
안녕하세요. 이번 티맥스소프트 UI 개발 프레임워크 직무 채용에 지원해보려고 하는데요. 자기소개서에 어떤 내용을 적어야 할지 모르겠네요.. 혹시 티맥스소프트 자기소개서 작성에 도움이 될만한 자료가 있을까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1번째 답변

안녕하세요, 취업성공률 1위! 끝이 다른 시작, 잡코리아입니다.

티맥스소프트 자기소개서 관련 질문주셨습니다.

▶ 티맥스소프트 TmaxGroup 경력 및 신입 채용 (클릭)

티맥스소프트 자기소개서 작성에 어려움을 겪고계시다면, 티맥스소프트 합격자분들의 자기소개서를 참고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아래에 티맥스소프트 합격자소서 내용을 올려드리겠습니다.

==========================================

Q1.당사 지원한 사유와 입사 후 포부를 기술해 주세요. (글자 수 제한 없음)

"대한민국 소프트웨어 산업을 이끄는 티맥스소프트"

4차 산업혁명 시대가 도래했습니다. 하지만 현재 대한민국의 소프트웨어 산업이 더 발전하기 위해 가야 할 길은 아직도 많이 남았다는 것을 언론을 접하면서 깨달았습니다. 그 미래는 우수한 기업이 그들이 갖춘 우수한 기술력과 인재를 통해 끝없이 투자하고 노력한다면 훨씬 가까워질 것이라는 확신도 갖게 되었습니다. 대한민국의 4차 산업 혁명을 이끄는 기업 중 하나인 티맥스소프트는 대한민국 소프트웨어 산업의 발전을 더욱 빠르게 가져올 기업임에 확신합니다. 그리고 이곳의 훌륭한 소프트웨어를 영업하는 영업인이 되고 싶다는 생각을 갖게 해주었습니다.

"티맥스소프트가 소프트웨어 업계의 압도적 1위가 될 수 있도록 항상 달리는 영업인이 되겠습니다"

입사 후, 우선 소프트웨어 업계에 대해 제대로 파악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업계에 대한 배경지식이 부족하다면, 단순히 거래처에 납품 업무를 하는 것에 멈추게 되어, 발전해 나가기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현재 대한민국의 소프트웨어 업계가 어떤 상황인지 정확하게 파악하고 경쟁사들은 어떻게 시장 점유율을 높여가는지 파악하겠습니다. 그리고 이 속에서 티맥스소프트가 앞서 나아가기 위해서는 어떤 점을 보완하고 개선해야 하는지 항상 고민하는 영업사원이 될 것 입니다.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영업하는 것에 멈추지 않고, 고객에게 타 경쟁사와는 티맥스소프트가 어떻게 다른지 그 차이점을 확실하게 어필 할 수 있는 영업사원이 되겠습니다. 그 차이점을 무기로 티맥스소프트를 선택할 수밖에 없는 이유를 만들어 매출 상승에 크게 기여하는 핵심인재로 자리 잡겠습니다.

Q2.성격의 장단점과 채용 분야에 대한 전문성 등 이력을 기술해 주세요. (글자 수 제한 없음)

"장점: 일에 대한 주인의식, 책임감이 강합니다"

맡은 업무에 대한 책임감, 그것은 저의 최고의 성격이자 경쟁력 입니다. 인턴 시절에 회사에서 일할 때는 ‘내가 회사의 사장님이다’라는 책임감을 갖고 일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배웠고 이를 회사에서 일할 때의 생활신조로 삼기로 했습니다. 회사와 부서는 물론 옆 동료까지의 일도 나의 일이라는 생각을 갖고 업무에 임한다면, 업무 하나를 수행하더라도 더 관심을 갖고 주의 깊게 바라볼 수 있으며, 정확하게 처리할 수 있는 꼼꼼함은 자연히 따라왔고 이는 회사생활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단점: 신속하고 정확한 결정을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종종 결정을 두고 많은 시간을 소비할 때가 있습니다. 어느 것이 더 좋은 결정인지를 두고 고민을 하다 보니 일에 지체가 생기는 것이었습니다. 학창시절에는 학업 계획에 대한 고민과 어떤 자격증을 취득할 것인가에 대해 오래 고민을 했었습니다. 하지만 너무 오랫동안 한 고민은 진로 수립에 있어서도 큰 도움이 되지 않았고, 오히려 이게 맞는 선택인지 의문만 만드는 결과를 불러왔습니다.

이를 개선하기 위해서 우선 제 자신의 선택을 확실히 믿고 시간을 정한 뒤, 그 시간 안에 최대한 고민을 한 후 결정을 하더라도 후회하지 않기로 다짐했습니다. 선택에 대한 제 자신의 결정을 믿고, 그 결정을 통해 좋은 결과를 만들어내기 위해 더 시간을 쏟는 것에 노력하겠습니다.

==================(중략)===================

더 자세한 티맥스소프트 합격자소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 티맥스소프트 합격자소서 (클릭)

덧붙여, 티맥스소프트 합격스펙, 기업정보, 면접후기와 취업 꿀팁 동영상도 함께 제공해드리니 같이 참고해보시면 지원시 많은 도움이 될 것 입니다.

▶ 티맥스소프트 합격스펙 (클릭)

▶ 티맥스소프트 기업정보 (클릭)

▶ 티맥스소프트 면접후기 (클릭)

▶ 더 많은 취업 꿀팁 영상 (클릭)

제 답변이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끝이 다른 시작, 잡코리아 드림.

2019.06.21.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ksye****
바람신
직업, 취업, 대학 입시, 진학, 생산, 기술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저도 자소서 쓸때 도움 받았던 곳인데

정말 신뢰도 있고 괜찮았던 곳입니다

도움 받았는데

정말로 나름 괜찮았습니다

님한테 맞는지 한번 둘러보시고 도움 받아보세요

아래 출처 남겨 놓을게요

http://cafe.daum.net/writerRHJ

2019.06.21.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