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루테인100원' 현재 정답확인! 토스 행운퀴즈
'안국루테인100원' 현재 정답확인! 토스 행운퀴즈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7.11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스행운퀴즈
토스행운퀴즈

 네티즌의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가 '안국루테인100원' 행운퀴즈를 제시해 화제다.

이날 제시된 첫번째 행운 퀴즈는 "매월 11일, 안국건강의 브랜드데이 이름은 무엇일까요? ○○○○○데이" 이다.

행운퀴즈 정답은 “아이세이프데이”이다.

두번째 행운 퀴즈는 "그렇다면, 아이세이프데이에 추가로 받을 수 있는 할인율은 몇 프로 일까요?" 이다.

행운퀴즈 정답은 “11”이다.

세번째 행운 퀴즈는 "안국건강 카카오 플러스친구 추가 시, 적립금은 얼마를 받을 수 있을까요?" 이다.

행운퀴즈 정답은 “3000”이다.

네번째 행운 퀴즈는 "눈 건강 핵심 성분이자, 초소형캡슐로 목넘김까지 좋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NEW OOOOO100]" 이다.

행운퀴즈 정답은 “루데인미니”이다.

다섯번째 행운 퀴즈는 "구매금액별 사은품 중 10만원 이상 결제 시 받을 수 있는 안국건강의 베스트셀러인 [NEW OOOO 루테인 30캡슐]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행운퀴즈 정답은 “눈에좋은”이다.

한편 눈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안국건강은 7월 11일 하루동안 안국건강 회원에게 11% 할인쿠폰과 50% 재구매쿠폰(10만원 이상구매시)를 제공한다.

또 중복할인이 가능한 5천원, 1만원권 쿠폰도 제공된다.

안국건강은 이벤트 기간 구매자전원에게 100% 당첨 가능한 행운의룰렛 게임도 진행한다.

아울러 7월 한달간 안국건강 회원에 가입하면 안국건강 best상품을 1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Tag
#토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