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세아 상역 채용설명회
비공개 조회수 1,750 작성일2019.04.30

세아상역 서류쓰려고 준비중인데


채용설명회 내용을 참고해서 쓰고 싶어요

채용설명회 내용 어디서 볼 수 있나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안녕하세요, 취업성공률 1위! 끝이 다른 시작, 잡코리아입니다.

               

세아상역 취업에 대한 궁금증이 있으시군요.

잡코리아에서는 취업준비생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업 정보/ 이력서 작성TIP / 인적성,면접 TIP / 연봉정보 등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세아상역 취업을 준비중이시군요.
세아상역은 의류를 제조하여 수출하는, 글로벌 의류 회사입니다. 1986년에 창립되어 계속해서 성장을 멈추지 않고 있습니다. 명품부터 SPA까지 60개가 넘는 브랜드와 협업하고 있으며 매출 기준 세계 1위의 의류 vendor입니다.
채용설명회 내용을 참고하여 어떤 것을 중점을 두고 작성해야 하는지 고민해보시면 좋을 것같은데요.
잡코리아에서 채용설명회에 참여하지 못했던 취업준비생을 위해 대신 내용을 전해드릴게요.

(중략)

Q3.서류전형을 준비할 때 주의사항이 있나요?


자기소개서와 면접에서 ‘인디에프’를 언급하는 지원자가 많습니다. 인디에프는 세아상역이 내수확장을 하면서 포함된 자회사로, 세아상역과는 별개의 회사입니다.


Q4.서류전형을 준비하는 Tip이 있나요?


1번 문항에서 가장 중요한 건 구체적인 상황과 경험을 진솔하게 작성하는 것입니다. 2번 문항은 업무 시 마주칠 수 있는 어렵고 도전적인 상황을 해결할 수 있는 사람인가를 평가하기 위한 항목으로, 회사에서 중요시하는 부분입니다. 사원, 주임 급이어도 혼자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3번 문항은 직무적합성과 직무에 대한 열정을 볼 수 있는 항목이고 4번 문항은 의류에 대한 기본 상식이나 열정을 평가할 수 있는 항목입니다. 전문지식은 없어도 되지만, 기본적으로 의류회사이기 때문에 의류에 대한 관심과 열정이 필요합니다. 적어도 원단이 무엇인지는 알아야 좋을 것 같습니다. 만약 전문적인 지식이 많은 사람이라면, 본인의 역량을 어필하는 항목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5번 문항은 지원 사유로 지원자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항목입니다. 동시에 회사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입니다. 업계에 대한 관심과 조사가 필요하고, 설득력 있는 지원 사유를 작성해야 합니다.


(중략)

일부를 소개해드렸는데요. 더 자세한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더불어 세아상역에 대한 팁도 안내해드릴게요.


잡코리아 TV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끝이 다른 시작, 잡코리아 드림.

2019.05.04.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