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드라마

보좌관 이엘리야 본명 몇부작

보좌관 이엘리야 본명 몇부작 관련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보좌관은 JTBC금토 드라마로 2019년 6월 14일 부터 방송되는 드라마입니다. 제작은 스튜디오앤뉴가 맡았고, 보좌관 장르는 정치물입니다.

출연배우는 이정재 신민아 김동준 이엘리야 임원희 정진영 김갑수 정웅인 김홍파 등이 출연하는 드라마이고 보좌관 드라마는 스포트라이트 뒤에서 세상을 움직이는 리얼 정치 플레이어들의 위험한 도박. 권력의 정점을 향한 슈퍼 보좌관 장태준의 치열한 생존기를 그리는 드라마입니다.

보좌관 이엘리야 본명은 이엘리야가 본명이고, 이엘리야 나이는 30살로 1990년 2월 19일 경상남도 창원시 출생입니다. 키는 166cm, 몸무게는 48kg, 혈액형은 AB형입니다. 이엘리야 학력은 한국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서울예술대학교 공연학부 연기과 뮤지컬 전공 출신입니다.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가족은 부모님과, 오빠가 있고, 이엘리야 데뷔는 2013년 드라마 빠스껫볼로 데뷔를 했습니다. 소속사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이고, 이엘리야가 대중에게 이름을 알린 작품은 KBS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에서 김마리 역할을 맡아서 대중에게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2015년에는 드라마 돌아온 황금복에서 주인공을 괴롭히는 악녀 백예령 역을 맡아서 호평을 받았고, SBS 연기대상에서 뉴스타 상도 받았습니다. 그리고 쌈, 마이웨이에도 출연해서 박서준의 전 여자친구 역을 맡아서 좋은 평가를 얻었고, 미스 함무라비, 황후의품격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고 열연을 했습니다

이에일리야의 이름 엘리야는 구약 성서에 등장하는 선지자 엘리야에서 따온 이름이라고 합니다. 연예계 데뷔 전부터 서울여대 여신으로 유명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엘리야의 이상형은 윤동주 시인처럼 철학이 있는 남자라고 합니다. 런닝맨에 출연해서 별을 보며 밤새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남자가 이상형이라고 밝혔습니다.

보좌관 이엘리야는 드라마에서 악역을 많이 맡아서 댓글을 잘 안보는 습관을 가지게 되었고, 겉모습은 화려한데 집순이라고 합니다. 쉬는날이면 집에서 주로 책을 읽거나 글과 일기를 쓰고 영화나 음악감상을 한다고 합니다. 집에서는 막내딸로 애교가 많다고 하는데요 쌈 마이웨이에서 박서준한테 오빠~ 하던 말투는 집에서 친오빠를 부르는 말투를 그대로 따라 했다고 하네요.

이엘리야도 노래실력이 상당한것으로 알려져 있고, 복면가왕에도 출연해서 가창력을 뽐냈, 어떤 인터뷰에서 밝히기를 어릴때부터 음악, 예술에 대한 꿈이 있었고 KBS 합창단 출신이라고 밝혔고, 성악을 9살때부터 12살때까지 배우다가 그만뒀다고 합니다. 좋아하는 음악예능은 비긴어게인과 유희열에 스케치북일 정도로 음악에 관심이 많은 배우인 것 같습니다.

이엘리야가 출연하는 드라마 보좌관은 몇부작일까요? 드라마 보좌관은 10부작 드라마인데, 이미 시즌제로 방송되기로 예정이 되어있어서 시즌2까지 방송이 확정이 되었고, 시즌1 10부작, 시즌2 10부작으로 총 20부작 드라마로 예정이 되어있습니다.

이엘리야는 곽정환 PD와 빠스켓 볼, 미스 함무라비 이후로 또 같이 작업을 하게 되어서 이번 드라마에서도 좋은 호흡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보좌관 이엘리야 본명 몇부작 관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