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즈 갱신했다” 살 빠지고 더 예뻐졌다는 올리비아 핫세 딸 근황 (사진 7장)

2019-05-03 19:20

add remove print link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 게재된 인디아 아이슬리 근황 사진
“최근 젖살 빠진 인디아 아이슬리…올리비아 핫세 리즈 시절과 똑 닮았다”

인디아 아이슬리 최근 모습 / 이하 인디아 아이슬리 인스타그램
인디아 아이슬리 최근 모습 / 이하 인디아 아이슬리 인스타그램

세기의 미녀 배우 '올리비아 핫세(Olivia Hussey)' 딸 인디아 아이슬리(India Eisley)가 최근 물오른 미모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는 '살 빠지고 존예 등극한 올리비아 핫세 딸'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해당 게시글은 3일 오후 조회 수 3만 이상을 기록하며 많은 이들에게 관심을 받았다.

글쓴이는 지난해 인디아 아이슬리가 출연한 영화 '룩 어웨이(Look Away)' '움짤(움직이는 사진)'과 함께 "인디아 아이슬리, 어릴 때는 젖살 좀 있더니 크니까 젖살 빠지고 존예 됨 ㄷㄷ"라고 덧붙였다.

그는 올리비아 핫세의 전성기 시절 사진과 함께 "비교해보면 엄청 닮음"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인디아 아이슬리는 과거 통통했던 모습과 다르게 깡마른 모습으로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했다.

인디아 아이슬리 페이스북 페이지
인디아 아이슬리 페이스북 페이지

이를 본 커뮤니티 이용자들은 "유전자가 어디 가겠냐", "딸이 좀 더 트렌디하고 러블리한 느낌", "대박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올리비아 핫세처럼 배우의 길을 택한 인디아 아이슬리는 영화 '관종' '알타룩', '룩 어웨이'에 출연하는 등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다.

인디아 아이슬리 과거 모습 / 이하 인디아 아이슬리 페이스북 페이지
인디아 아이슬리 과거 모습 / 이하 인디아 아이슬리 페이스북 페이지
home 윤희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