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어버이날 선물에 무슨 선물을 드리는게 좋을까요?
비공개 조회수 161 작성일2009.03.06

전 4학년인데요

어버이날 선물로 엄마아빠한테 선물을 주고싶은데 되도록이면 세련되며 멋지고 어른들에게 어울리고 값 싼 걸로 부탁해용~

 

 

저주글같은 것 올리면 신고하게쏘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kong****
시민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님..  세상에 그런게 어딨습니까?? 그런거 있으면 그런 사람들 대박납니다.

그러니까.. 제말을 따라보는게.. ㅋㅋ

그니깐. 멋진 도시락을 싸드리는 겁니다.

물론 일터에 나가시면.. 직장에 가시면 님은 그날 쉴테니까 도시락 싸고 집에서 쉬시면 맛있는 식사를 해 드리세요. (그 전날밤 푹쉬라고 하며 늦게 까지 주무시라고 하시고 아침에 만들면 아마 모를 껄요??)

음..  제 개인적인 생각은 잡채밥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마 집에 당면 있을 걸요??)

잡채 만들기!(죄송합니다. ㅠㅠ 제가 직접 쓰고 있어서 사진은 못 올리겠네염.. ㅠㅠ)

1. 당면을 삶습니다. 대충 하나 잡솨보시고 됬다싶으면 다 익었다고 치세요.

2. 삶아지는 동안 님과 부모님이 좋아하시는 야채를 넣어주세요.(개인적으로 양파와 당근 강추, 심심하니까.. 고기두 넣을라면 넣세염.) 왠지 모르게 햄을 넣으면 싼티가 나니까. 되도록 이면 피해주세요..

3. 재료를 볶고 거기에 당면도 넣어서 볶으면서 당면이 노오라게 될때까지 간장을 넣고 볶아주세요..(날카로운 뒤집게로 하면 다 잘라지니까 플라스틱 주걱같은 걸루. ㅋㅋ )매운 맛이 좋다면 고추기름도 OK

4.다삶아지면 접시에 밥을 올리고 거기에 당면을 올려주세요.. 맛있을 겁니다.

하하하 이상으로 어버이날 잘 보내시고 꼬옥.. 채택 부톽??

2009.04.19.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 출처

    나의 뛰어난 뇌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