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볼보 XC90 렌터카 저렴한곳?
mane**** 조회수 15,639 작성일2019.02.26

이번에 친구들이랑 여행을 가려고 하는데요. 기차나 버스도 알아봤는데 생각보다 불편할꺼 같기도 해서 렌트카도 알아보고 있어요. 하게 되면 볼보 XC90 렌터카 이용할껀데 저렴하고 간편하게 대여할 수 있는 렌트카업체 있으면 추천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i1v_****
우주신
자동차구입 11위, 자동차세 20위, 자동차 렌트, 리스 27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볼보 XC90 렌터카 내용 질문주셧네요.

기차나 버스는 정해진 시간에 맞춰서 이동을 해야 하기 때문에 촉박한 여행이 될 수 있지만 렌트카 이용을 하시게 되면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렌트카 알아보시면서 도움 될 내용 몇 가지 알려드리자면,


첫 번째, 자동차 종합보험 가입 여부
렌터카 업체는 소유한 모든 차량을 자동차 종합보험에 가입시켜야 합니다. 자동차 종합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면 차량 손해면책 제도의 문제 외에 갑작스러운 사고나 고장 등 문제가 발생했을 때 보험 서비스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죠. 렌트하시면서 꼭 확인하세요!


두 번째, 한 관리자가 관리하는 차량의 수
예를 들어 약 100대당 1명의 관리자가 존재하는 업체와 약 10대당 1명의 관리자가 존재하는 업체는 차량을 관리하는 수준이 다릅니다.

 

한 관리자가 관리하는 차량의 수가 적은 업체를 선정하여 작은 부분까지 세심하게 관리된 차량을 렌트하세요!


세 번째, 대여자에게 제공하는 편의
렌터카를 대여하면서 복잡한 사항이 많다는 이유로 렌트 자체를 꺼리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대여 방법과 차량 관리, 사고 대처 등을 대여자에게 전달하여 대여자의 편의를 우선으로 여기는 업체를 선택하세요!


네 번째, 렌터카 차량 관리의 상태
외부 스크래치와 차량 미작동은 렌터카를 이용하면서 발생하는 억울한 상황 중 하나입니다. 반드시 렌트 전에 사고 흔적이나 와이퍼, 비상등의 작동 여부를 확인하셔서 차량 반납 시 피해를 보시는 경우가 없어야 합니다!


렌터카 대여는 차량의 종류, 대여자의 상황 등 다양한 조건에 의해 달라집니다. 때문에 혼자서 렌터카에 대해 알아보아도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저도 렌터카 이용을 꺼리다가 얼마 전 지인의 소개로 렌터카 어플을 이용했는데요. 이 어플로 상담과 예약이 가능했고, 차량 대여와 반납을 제가 원하는 곳에서 진행해서 편하게 렌트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또 주행거리에 따른 추가요금이 없어 정말 마음 편히 이용했구요. 렌터카 알아보신다면 이 어플 설치하셔서 상담 한번 받아보세요!


2019.02.26.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