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볼보 xc90 t5 어떤가요? 벤츠s...
비공개 조회수 4,651 작성일2018.09.04
볼보 xc90 t5 어떤가요?

벤츠s-350
볼보 xc90중

어느것이 좋은지요?


장단점등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3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kimh****
시민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먼저 벤츠s-350은 만약 디젤모델이신경우는 소음이 적긴하지만 디젤의 특유에 떨림현상이 있긴합니다 그리고 벤츠는 특유의 아름다운 실내 디자인은 정말 호감이입니다 특히 엠비이언트 라이트는 차안의 분위기를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줍니다.s클래스는 차가 전체적으로 넓기 때문에 정말 편하고 안락합니다 아주 소프트웨어적으로 세세한것을 잘만지는 브랜드이기 때문에 아주 완성도도 높고 원가 절감도 많이 하진 않았습니다 그리고 쭉 뻗어진 디자인의 스마트패드는 터치가 되지 않아서 밑에 있는 휠로 조종하야지만 아름다운 특유의 디자인은 벤츠 밖에 없습니다.
또 날개모양의 등과 스마트 led시스템은 정말 칭찬해줄거리 같습니다.이 차에는 디젤인 경우에 진동 빼고는 단점이 많이 존재하지 않는것 같습니다.

다음으로 볼보 xc90는 안전을 우선시하는 브랜드라 브레이크는 정말 좋지만 8단 아이신미션은 체결감은 좋으나 조금 어리버리한 느낌이 있습니다 원래뭐 볼보의 시트설계는 밴츠와 어깨를 나란히한 시트입니다 또 터치스크린이 지원이 되고 터치도 아주 잘됩니다.suv인데 2100킬로 정도의 중량으로 무게 감량을 꽤 잘했습니다 하지만 suv가 가져야할 고유의 승차감인 묵직한 느낌 안정된 느낌이 아니라 약간 탱탱볼 같은 승차감이 있습니다 에어백은 세계에서 가장 많은 개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잘은 모르겠습니다만 18개 정도라고 합니다 하지만 차에 성능에 대비하면 너무 가성비가 안나오지만 돈이 있으면 살만한차입니다 가족끼리 탈때 안전을 책임져 줄수 있는 차입니다.

















2018.09.09.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ar****
초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2020.12.10.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삭제된 답변
사용자 신고를 받고, 운영원칙에 따라 삭제된 답변입니다.
2022.05.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