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청소년인데 300 제국의부활 보고싶어요(내공)
ni_s**** 조회수 5,815 작성일2014.03.01
 저는 이제 고2 되는 남학생인데요.. 단도직입적으로 올 3월 6일에 개봉하는 300 제국의 부활이 너무너무너무너무 보고 싶어요.. 300 정말 재밌게 봤고, 정말 그 스케일이랑 액션이랑 스토리랑 버틀러 형님의 복근이 넘인상적이어서.. 제국의 부활 예고편도 완전 기대되더라고요...근데 300은 청불이고 제가 미성년자 라는 거죠...
본국인 미국에서는 R등급이라고 청소년이 보호자의 지도 아래 볼 수 있는 등급이라고 하던데 아니 뭐 미국애들은 같은나이 우리나라 애들보다 정신적으로 성숙합니까? 그것도 아닌데 우리나라에서는 청불이 걸렸더라고요... 

근데 전 정말로 보고싶거든요... 그래서 말인데 어떻게 하면 영화관에서 볼 수 있죠?
신분증 검사 안하면 저랑 제 친구가 좀 많이 삭았고 옷도 좀 대학생같이 입어서 식당가면 직원이 맥주서비스 안내하고 시내같은데서 대학생들 하는 설문조사 자주받고 제친구는 아빠 술심부름도 자주 가는데.... 사실 몸은 거의 어른이거든요... 그래서 볼 수 있을 것 같은데 인터넷에서 조사를 좀 해 보니까 cgv는 신분증 검사를 정말 철저하게 한다고 하더라고요... 근데 제가 대구 사는데 자주 이용하는 영화관이 cgv대구,cgv현대,cgv한일 이렇게 대부분 cgv에요..ㅠㅠ 롯데 시네마 하나 있구요... 그래서 첨에는 별거 아닐거라구 생각했는데 인터넷에 보니까 좀 막막마더라구요...  꼭 보고싶은데... 

그래서 말인데 어쩌죠? 어떡하면 볼 수 있죠? 완전 19금도 아니고 300처럼 유두 좀 나왔다고 청불 걸다니 ㅋㅋㅋㅋ 

저는 운좋게 그냥 얼굴만 보고 표 끊어주는 경우랑 딴 영화 표 끊어놓고 들어가서 같은시간대 300 보는 경우 생각하고 있는데...  어쩌죠??

내공검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4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영화광
수호신
영화관, 극장 1위, 공연, 영화 3위, 영화 7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안타깝게도 지식인에서 청소년 관람불가 뚫을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 드리기는 어렵습니다.

 

답변 한 번 잘 못 달았다가 곤경에 처할 수 도 있기 때문 입니다.

 

미국에서 R등급에 걸렸다고는 하지만 그건 미국 등급이고요

우리나라에서는 아시다 싶이 우리나라 등급을 따라야 합니다.

 

우리나라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은

만18세 이상 고등학생이 아니어야 관람 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님이 어른스러워 보인다고 하시니 일단 한번 입장을 시도해 보세요^^

거기서 어른스럽다고 검사 안하면 들어가셔서 보시면 되겠지만 입장시 잡으면 할 말 없습니다.

 

그냥 나오셔서 환불 하셔야 합니다^^

또한 청소년 관람불가 영화에 청소년을 관람하게 한다면

해당 극장은 영업정지나 1000만원 정도의 과태료를 내게 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다른 등급에 비해 민감한 반응을 보이는게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입니다.

 

저도 완전한 어른입니다만 30세에 청소년 관람불가 관람시 신분증 확인을 받고 관람한 적도 있습니다.

 

또한 300과 같은 시간대 영화표 끊고 300상영관으로 들어갈 생각 하신다고 하셨는데 이건 양심적인 문제 입니다.

님이 그렇게 하신다면 제가 말릴 수 는 없으나 이왕이면 이건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4.03.02.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법학도령
지존
형벌, 형집행, 법학, 법이론, 임신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아뇨 못봅니다
제가 영화관알바를 해봤는데 300같은 액션이강한 영화에 질문자님같이 고등학생들이 많이 옵니다 거의 무조건 검사한다고 생각하시면됩니다 영화관이 위반시에는 영업정지나 벌금이 엄청나옵니다 그리거 다른영화끈고 들어가신다고 하셨는데 그경우를 영화관에선 메뚜기라고 합니다 제가있을당시 한번 잡앗었는데 심하면 업무방해죄로 경찰에 연락합니다 물론 처벌이나.이런건 안하지만 경고성이강하죠

2014.03.02.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6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kjs7****
초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제가 그 마음 이해 합니다 ㅋㅋ 저도 300 개봉당시 19살이여서 못봤었죠 흑흑
너무 보고싶었는데 이제 볼 수 있네요

2014.03.06.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8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삭제된 답변
사용자 신고를 받고, 운영원칙에 따라 삭제된 답변입니다.
2014.0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