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열애' 성유리♥안성현, 만남부터 6개월 열애까지④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4.06.17 14:48
  • 글자크기조절
image
(왼쪽부터) 성유리, 안성현 /사진=스타뉴스,SBS


1세대 걸그룹 핑클 멤버 성유리(33)가 사랑에 빠졌다. 상대는 동갑내기 유명 골프선수 안성현(33)이다.


성유리는 6개월 전부터 안성현과 진지한 만남을 시작했다. 두 사람의 교제는 지인들 사이에선 이미 공공연한 비밀. 지인들은 두 사람의 만남을 공공연히 알고 있었지만 공개적으로 밝혀지지는 않았다.

이제 두 사람은 성유리의 브라질 행으로 인해 잠시 떨어져 있게 됐다. 성유리는 지난 13일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브라질 월드컵 특집 편 촬영 차 브라질로 향했다. 성유리 등 출연진은 오는 29일 입국을 앞두고 있다.

1998년 핑클 멤버로 데뷔한 성유리는 2002년 연기자로 전향, SBS '천년지애', KBS 2TV '쾌도 홍길동', MBC '신들의 만찬', 영화 '차형사'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연기자로서 활동했다.


이후 MBC '섹션TV 연예통신'을 통해 진행자로도 첫 발을 내딛은 성유리는 지난 2011년 한혜진의 후임으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의 안방마님으로 활동 중이다.

안성현은 지난 2005년 KPGA에 입성한 이후 프로 골퍼로 활동했으며 지난 2011년부터 케이블채널 SBS 골프 아카데미의 헤드프로를 맡고 있다. 지난 2014년부터는 골프 국가대표 상비군 코치도 역임하고 있다. 족집게 레슨 실력과 수려한 외모로 골프계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김영진 기자 muri@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