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만약 2010년에 캅카스 에미리트가 서울 서초구 반포동 JW메리어트 호텔을 자폭공격으로 테러하여 모든 결혼식 하객들을 아주 잔인하게 살해했다면?
한나라 조회수 1,609 작성일2017.03.23
만약 2010년 10월 9일(한글날)에 도쿠 우마로프를 최고사령관이자 에미르(지도자)로 하는 캅카스 전역에 이슬람 신정주의 국가 건설을 목표로 하는 악명높은 이슬람 무장반군이자 테러조직인 캅카스 에미레이트가 서울 서초구 반포동 JW메리어트 호텔을 찾아가서 직접 JW메리어트 호텔 결혼식장을 무차별적이고 무제한적인 유조차를 이용한 자살폭탄공격으로 테러하여 결혼식을 치르고 결혼한 신랑 mbc 김정근 아나운서와 신부 kbs 이지애 아나운서와 양가 부모들과 친척들, 그리고 kbs 한석준, 박태원, 황수경, 성세정, 정다은, 김솔희, 이정민(1980년생), 윤지영(1974년생), 고민정, 엄지인, 김홍성, 오언종, 최승돈, 박은영, 이규원, 윤수영, 도경완, 김현태, 윤인구, 김윤지(1978년생), 원석현, 이형걸, 김재홍(1974년생), 이상호(1976년생), 서기철, 김보민, 박경희, 이지연(1975년생), 오정연, 박현선, 조수빈, 최원정 아나운서와 신영일 전 kbs 아나운서와 문호준(안희재 kbs 아나운서의 차남)과 mbc 김주하 기자, 이재용(1968년생), 신동호, 서인, 하지은, 문지애, 손정은, 이정민(1977년생), 허일후, 최재혁 아나운서와 sbs 이혜승, 김주희 아나운서와 탤런트 최불암, 강석우, 개그우먼 신봉선, 김미연과 한선교 한나라당 국회의원을 비롯한 모든 결혼식 하객들을 가장 아주 잔인하게 집단학살 방식으로 살해했다면 그 이후의 역사는 어떻게 흘러갔을지 궁금합니다. 추가 답변 부탁드립니다. 내공 100입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수호신

 

캅카스 에미레이트는 러시아 체첸 공화국의 독립을 주장하는 무장 단체로 이츠케리야 체첸 공화국의 후계 조직이다. 도쿠 우마로프가 에미르를 칭하며 조직을 이끌었으나, 2013년 러시아 군에 의해 사살되었다. 그들은 이 나라를 스스로 '국가'로 칭했으나, 국제사회에서는 이를 인정하지 않고 있다. 



결론은 빤하네요. 결국 한국군과 러시아군 연합군에 의해 체첸이 박살나는 거죠.

2017.03.23.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