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모델 지현정의 패셔너블한 오피스룩 엿보기

모델 지현정의 패셔너블한 오피스룩 엿보기 | 1커스텀멜로우(customellow)와 CJ E&M의 인사이트TV 채널이 공동기획한 ‘오피스 패션 피플’의 세 번째 주인공으로 모델 지현정이 발탁됐다.

이번 오피스 패션 피플은 세련된 스타일과 패션 센스를 지닌 5명의 2530 여성의 매력적인 일상을 보여주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또한 커스텀멜로우의 여성 라인 젠티(Gentee)의 개성 있는 아이템을 통한 트렌디한 FW 룩과 스타일 팁까지 제공한다.

국내 유명 모델인 지현정은 최근 에스팀의 복합문화공간 믹샵의 디렉터까지 다방면에서 활약중인 스타일 아이콘이다. 특히 패션뿐만 아니라 음악, 인테리어에도 조예가 깊은 그녀의 스타일리시한 룩과 라이프스타일을 이번 영상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모델 지현정의 패셔너블한 오피스룩 엿보기 | 2오피스 패션 피플은 23일 커스텀멜로우 홈페이지와 CJ E&M의 유튜브 인사이트TV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매주 오피스 패션 피플이 소개하는 커스텀멜로운 젠티 아이템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20% 특별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모델 지현정의 패셔너블한 오피스룩 엿보기 | 3한편 오피스 패션 피플의 지현정 편은 디자인 스튜디오 ‘쿨 이너프 스튜디오’의 디렉터 허세희와 플로리스트 김서현 편에 이어 세 번째 에피소드이다. 4편에는 DJ 소다로 유명세를 얻고 있는 황소희, 5편은 포토그래퍼 김수린 편이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다.

172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